잔혹한 오픈월드 '데이즈 곤' 4월 26일 한국어판 발매
2019.01.18 19:08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데이즈곤 컬렉터스 에디션 구성품 (사진제공: SIEK)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PS4용 소프트웨어 ‘데이즈 곤' 한국어판을 오는 4월 26일(금) 발매한다고 밝혔다.
‘데이즈 곤'은 전세계적인 전염병 창궐 2년 후 세상을 무대로 펼쳐지는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생존을 위해 잔혹한 현실에서 몸부림치는 현상금 사냥꾼 디컨 세인트 존이 되어, 살아갈 이유를 찾게 된다.
게임 내에는 언리얼 엔진 4를 통해 구현된 현실적이고 섬세한 오픈 월드가 존재한다. 플레이어는 넓은 필드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탐험하고 전략을 세워야 한다. 무기와 스킬을 커스터마이징하고, 드리프터 바이크를 업그레이드 시키면서 생존을 위해 더 나은 무기와 함정을 만들게 된다.
'데이즈 곤' 다운로드 버전 예약주문은 18일(금)부터 PS 스토어에서 할 수 있으며, 디스크 버전 예약주문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디스크 버전 컬렉터스 에디션에는 '데이즈 곤' 조각상과 스틸북 케이스 등이 포함돼 있으며, 다운로드 버전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에는 디지털 사운드트랙과 디지털 미니 아트북, PS4 다이내믹 테마, 멍키렌치 스킬 조기 해제, 바이크 스킨 3종 등이 주어진다.
또한 디스크 버전의 초회판을 구매하거나 PS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주문한 유저에게는 ▲드리프터 석궁 조기 획득 ▲니트로 업그레이드#1 ▲연료탱크 업그레이드#1 ▲연료통 덮개 업그레이드 등을 제공한다. 또한,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주문하면 '제재소 다이내믹 테마’가 추가로 제공된다.
'데이즈 곤' 패키지 가격은 스탠다드 에디션(디스크 버전) 6만 4,800원, 컬렉터스 에디션(디스크 버전) 15만 9,800원, 디지털 스탠다드 에디션(다운로드 버전) 6만 4,800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다운로드 버전) 7만 5,800원에 각각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