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 토벌액션 '갓 이터 3' PS4 한국어판 정식 발매
2019.01.24 11:50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PS4로 한국어화 정식 발매된 '갓 이터 3'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토벌 액션게임 '갓 이터 3' 한국어판을 PS4로 24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갓 이터’는 타격과 사격을 즉석에서 전환해 가며 펼치는 초고속 액션과 풍부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 장대한 스토리가 매력적인 토벌 액션게임이다. 최신작인 ‘갓 이터 3’에서는 새로운 신기와 아라가미의 등장과 함께 한층 진화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새로운 근접 무기 파츠인 이도류 신기 ‘바이팅 엣지’와 도끼로 변형하는 원월 형태 양손 무기 신기 ‘헤비 문’이 추가되었으며, 총신 파츠에는 ‘레이 건’이 등장해 다양화된 배틀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지상, 공중, 스텝의 각 액션에 필살기로 진화하는 ‘버스트 아츠’와 새로운 이동 공격 ‘다이브’ 등 종횡무진 필드를 누비며 아라가미를 공격하는 재미 요소가 더해졌다.
또한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 와이드 크로스 매칭 기능이 추가되어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함께 흥미진진한 토벌 액션을 펼칠 수 있다.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바즈라 군[수신]’, ‘바즈라 군[여왕]’, ‘바즈라 군[염수]’, 'PS4 오리지널 테마 B’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코드가 주어진다.
'갓 이터 3' PC(스팀) 버전은 오는 2월 8일 발매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갓 이터 3'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