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서린 풀 보디' 한국어판 4월 25일 발매, 페르소나 특전도
2019.01.28 15:25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PS4로 출시되는 '캐서린 풀 보디' 한국어판 발매일이 오는 4월 25일로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페르소나' 팬들이 반길 만한 선착순 구입 특전과 호화 특전이 동봉된 초회 생산 한정판 발매도 결정되었다.
먼저 '캐서린 풀 보디'를 조기 구입하면 차후 유료 배포 예정인 '페르소나 5' 플레이어블 캐릭터 '조커'와 괴도단 스페셜 실황 세트가 증정된다. 바벨 모드와 콜로세움에서 '페르소나 5' 조커를 사용해 벽을 오를 수 있는 DLC다. 조커 조작 시에는 BGM과 보이스도 변경되며, 조커 외 괴적단 멤버를 통한 게임 플레이도 가능하다.
호화 특전이 동봉된 초회 생산 한정판 발매도 결정됐다. 스페셜 호화 버전 패키지 '다이너마이트 풀 보디 BOX'는 시게노리 소에지마 일러스트레이터의 신규 일러스트로 구성돼 있으며, 슬리브를 벗기면 더욱 새로운 일러스트가 나타난다.
해당 한정판에는 DLC 프로덕트 코드 2종이 들어 있으며, 인기 여성 성우 9명에 의한 캐서린 보이스 데이터 세트, 등장 캐릭터 전원이 섹시한 나이트웨어 모습으로 보이게 되는 '네로 안경', 사운드 트랙(CD 4장 세트), 아트북(52페이지), 실제 사이즈 네로 안경 등이 첨부돼 있다.
'캐서린 풀 보디'는 2011년 발매된 '캐서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원작의 작품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신규 요소를 대폭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