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무법항 마을, 킨텍스 '네코제' 현장에 열린다
2019.04.22 16:43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블리자드는 5월 11일과 12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 야외 광장에서 열리는 '네코제X블리자드' 행사장 컨셉트를 공개했다.
이번 행사 블리자드 행사장은 한국에서 수년간 열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 무법항 행사'에서 자주 만났던 '무법항 마을'로 꾸며진다.
무법항은 '와우'에서 진영에 관계없이 출입할 수 있는 중립 지역이며, '오버워치' 전장 중 하나인 '블리자드 월드'에도 등장했을 만큼 블리자드 팬들에게 친숙한 장소다.
블리자드는 '무법항 마을' 테마로 꾸며진 행사장에서 '오버워치'와 '와우'를 활용한 무대와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토크쇼, 음악 공연, 장터 등 게임 팬이 아니라도 쉽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무법항 마을'은 낮 12시부터 7시까지 운영하며, 누구나 무료로 방문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현장 세부 프로그램은 추후 공개된다.
아울러 같은 기간 제2전시관 8B홀 특설 경기장에서는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 플레이오프와 결승전도 열린다. 11일 오후 2시 펼쳐질 6강을 시작으로, 12일 오전 10시부터 4강 및 결승전이 열린다. 경기장 입구에 마련될 컨텐더스 각 팀의 상설 이벤트 존에서는 선수 팬미팅, 팀 굿즈 판매 등이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