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와의 던전 탐험, 오메가 라비린스 라이프 한국어판 출시
2019.08.01 15:14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에이치투인터렉티브는 1일, 미소녀를 앞세운 RPG 시리즈 '오메가 라비린스' 최신작 '오메가 라비린스 라이프(스위치)'와 '라비린스 라이프(PS4)' 한국어판을 출시했다.
이번 작품은 새로운 무대 '벨 플뢰르 여학교'를 배경으로 한다. 적을 쓰러뜨려 미지의 힘 'ω파워(오메가 파워)'를 모아서 소녀를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메인은 던전 탐험이다. 입장할 때마다 구조가 달라지는 던전을 공략하는 기존의 로그라이크 턴제 전투를 기반으로 한다. 여기에 던전 내 리더를 바꾸거나 모험에 데려오지 않은 동료를 합류시킬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아울러 던전에서 얻은 미감정 아이템에 ω파워를 주입하면 아이템 정체를 알 수 있다. 또한, 던전이나 학교에서 얻을 수 있는 벌꿀을 사용하면 캐릭터 능력치가 올라가거나 특수 스킬을 입수하는 스킬 개화를 진행할 수 있다.
시리즈 최초로 학교 내 일반 캐릭터와 소통할 수 있는 생활 콘텐츠도 추가됐다. 식당, 교실, 정원 등 학교 속 다양한 공간을 돌아다니며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고, 던전에서 획득한 재화를 이용해 학교 내부를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다.
모험을 진행하면 대정원이 조금씩 회복된다. 씨앗을 뿌리고. 물을 주며 화단을 가꾸면 꽃이 피고, 꽃을 수확하면 씨앗, 합성 소재 등을 손에 넣을 수 있다.
'오메가 라비린스 라이프'와 라비린스 라이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치투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