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타일 안의 작은 집, 심즈 4 '미니멀 라이프' 아이템 팩 공개
2020.01.08 11:30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누구나 한 번쯤은 필요한 가구와 물건들로만 배치된 조그만 마이크로 하우스에서 살아보는 꿈을 꿔봤을 것이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심즈 4에서 새로운 아이템 팩을 공개했다. '심즈 4: 미니멀 라이프'가 그 주인공이다.
EA는 지난 7일, 심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심즈 4의 새로운 아이템 팩 '미니멀 라이프'를 공개했다. 심즈 4 아이템 팩은 특정 테마에 맞는 아이템과 가구, 복장 등이 추가되는 DLC다. 이번 '미니멀 라이프'에 추가되는 아이템으로는 100타일 면적에 한정되는 마이크로 하우스와 작은 집에 걸맞은 접이식 침대, 작은 가구들이 있다. 이 밖에도 털실 스웨터를 만들 수 있는 뜨개질 콘텐츠가 추가되며, 여러 의상과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선 심즈 4로 구현된 미니멀 라이프를 구경할 수 있다. 100타일밖에 안되는 한정된 부지에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여러 형태의 집을 지을 수 있다. 남는 공간은 정원으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집이 좁은 만큼 공간 효율을 극단적으로 높이기 위해 벽에서 꺼내는 침대나 벽걸이 TV, 접이식 식탁 등도 볼 수 있다.
심즈 4: 미니멀 라이프는 오는 21일에 PC 버전이, 2월 4일에 PS4와 Xbox One 버전이 출시된다. 가격은 추후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