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여봐요 편의점에서! 동물의 숲 '미니스톱'에서 예약 판매
2020.02.04 17:03 게임메카 안민균 기자
오는 3월 20일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되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기다리는 게이머에게 희소식이다. 전국 ‘미니스톱’ 편의점을 통해 게임 패키지를 예약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게임메카는 지난 3일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예약 판매된다”는 제보를 받고 사실 확인을 위해 근처 매장을 찾았다. 마침 매장에서는 막 도착한 모여봐요 동물의 숲 예약 판매 포스터를 벽에 붙이려는 미니스톱 관계자를 만나볼 수 있었다.
미니스톱 매장 관계자는 “지점별로 물건을 받는 일자와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아직 행사 내용을 전달받지 못한 매장이 있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해당 매장은 4일 오후 2시 행사 내용 및 포스터를 전달받았다. 내용에 따르면 이번 미니스톱 모여봐요 동물의 숲 예약 구매 행사는 오는 2월 7일부터 3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게임 패키지 예약 특전으로 동물의 숲 아이콘이 새겨진 에코백을 증정하며, 판매 가격은 기존보다 5,000원 더 저렴한 5만 9,800원이다.
다만 편의점에서 직접 확인한 행사 포스터에는 지난 31일 공개돼 큰 관심을 모은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의 모습이 보이지 않았다. 관련하여 게임메카가 미니스톱 코리아에 확인한 결과 “동물의 숲 에디션은 아직 협의 중인 관계로 포스터에 포함하지 않았다”는 답변을 들을 수 있었다.
예약 구매는 직접 방문 & 직접 수령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구매자가 편의점에 직접 방문해 제품을 예약구매하고, 출시 이후 물건이 편의점으로 도착하면 그때 다시 직접 방문해 수령 하는 것이다. 따라서 수도권에 집중된 게임매장을 찾기 힘든 게이머는 전국 미니스톱 매장을 방문해 손쉽게 게임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지난 31일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공개 이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때까지 볼 수 없었던 부드러운 파스텔톤 본체 디자인을 선보여 게이머의 눈을 사로잡은 것이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오는 2월 7일부터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희망소비자 가격은 6만 4,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