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동물의 숲' 팬덤에게 관심을 받는 '고디바 미츠(meets) 동물의 숲' 컬래버레이션 초콜릿 세트의 온라인 사전 예약이 시작됐다.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는 지난 2023년부터 매년 1회씩 '동물의 숲'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해왔다. 올해는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해 한정된 수량으로 도합 9개의 초콜릿이 포함된 '고디바 미트 동물의 숲' 어소트먼트(모음집)을 판매한다
▲ 고디바, 동물의 숲 컬래버레이션 상품 이미지 (사진출처: 고디바 공식 홈페이지)
매년 '동물의 숲' 팬덤에게 관심을 받는 '고디바 미츠(meets) 동물의 숲' 컬래버레이션 초콜릿 세트의 온라인 사전 예약이 시작됐다.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는 지난 2023년부터 매년 1회씩 '동물의 숲'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해왔다. 올해는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해 한정된 수량으로 도합 9개의 초콜릿이 포함된 '고디바 미트 동물의 숲' 어소트먼트(모음집)을 판매한다.
2026 동물의 숲 컬렉션은 너굴, 여울, 안소니 등 여러 동물의 숲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티 파티를 즐긴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세트를 감싸는 강철 케이스에는 주민들의 모습과 찻잔 세트가 그려졌다.
어소트먼트에는 주민들이 표현된 초콜릿이 담긴다. 각각 안소니(쟈스민 티), 너굴(가나슈), 스트로베리(딸기 필링), 여울(가나슈), 프랑소와(밀크 티 가나슈), 티나(차이 티 가나슈), 크리스틴(밀크 티 가나슈), 잭슨(레몬 필링), 나뭇잎(화이트 초콜릿)을 확인할 수 있다.
고디바 미트 동물의 숲은 지난 2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시작됐으며, 2월 2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가격은 4만 2,000원이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가 제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