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모습 그대로, 바람의나라에 구버전 그래픽 추가된다
2020.07.09 11:10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오는 23일, 바람의나라에 구버전 그래픽 모드를 추가한다.
와이드 해상도를 포함해 신버전 2개, 구버전 그래픽 모드 2개를 더해 총 4개 해상도 모드를 제공한다. 구버전 그래픽 모드에서는 배경, NPC, 몬스터 등 그래픽이 구버전으로 표시된다. 또 초상비령서, 십억경자동교환비서, 경험치 변환비서, 축지령서 등 기능성 캐시 아이템이 무료화된다.
넥슨은 9일부터 바람의나라 공식 홈페이지를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참가자에게 넥슨캐시를 제공한다. 또 7월 23일 업데이트 1차 보상으로 18k요강(4개), 경험치물약(150%, 8개), 구버전 치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추억의치장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 사전등록 감사 이벤트 쿠폰을 입력하면 방어도무시 4, 방어구관통 25, 방어도 -4 등 원하는 4개 능력치를 선택할 수 있는 각인구슬 3종(무기, 갑옷, 투구)을 제공한다.
넥슨은 사전예약과 함께 7월 22일까지 2주간 신규 서버 진 캐릭터명 사전 생성을 진행한다. 자음순으로 일자별 캐릭터명을 선착순으로 생성할 수 있으며, 넥슨ID당 최대 3개까지 선점할 수 있다.
신규 서버 진은 1+1레벨업과 다양한 육성 난이도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서 버닝 서버 나르샤는 일정 레벨 후 다른 서버로 캐릭터를 이전할 수 있고 이전 혜택도 준다.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