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수의 사쿠나히메, 23일 PS4/스위치 예약판매 시작
2020.09.22 16:42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오는 11월 12일 출시 예정인 마벨러스의 액션 RPG '천수의 사쿠나히메' 한국어판 PS4와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예약판매를 23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천수의 사쿠나히메는 경쾌한 콤보 액션과 벼농사 시뮬레이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액션 RPG로, 무신 아버지와 풍요의 신 어머니를 둔 주인공 ‘사쿠나히메’가 인간들과 함께 오니가 지배하는 ‘히노에섬’의 조사를 명받아 오니를 퇴치하며 섬을 탐색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농기구와 자유롭게 늘어나는 ‘날개옷’을 무기로 사용하면서 오니를 물리쳐 나가는 횡스크롤 액션 방식의 경쾌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전통적인 방법의 벼농사 기법을 통해 좋은 쌀을 생산하여 사쿠나히메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예약판매는 9월 23일부터 11월 8일까지 진행되며, 일반판과 특전판이 동시에 진행된다. 특전판은 게임 본편과 신규 일러스트가 그려진 호화 일러스트 특제 박스,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가축, 오니 일러스트 및 디자인 스케치와 콘셉트 아트 등이 담긴 144페이지 채색화집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예약구매 공통 예약특전으로 게임 내 캐릭터들의 일러스트와 ‘쌀은 힘이다!’ 문구가 기입된 천수의 사쿠나히메 캐릭터 마그넷세트가 증정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