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게임즈 카발 온라인, 마법 클래스 '다크 메이지' 추가
2020.12.02 19:44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이스트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액션 MMORPG 카발 온라인에 신규 클래스 다크 메이지가 2일 추가됐다.
다크 메이지는 죽은 자의 영혼에 포스를 결합해 어둠과 영혼을 부르는 마법 계열 클래스다. 오브가 주무기이며, 장판형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마샬 방어구 착용 시, 타 클래스와 다르게 전용 복식 외형이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던전 ‘미라쥬 아일랜드(각성모드)’가 추가됐다. 190레벨 이상 캐릭터가 진입할 수 있는 고난도 던전으로 신규 액세서리 ‘락샤의 브로치’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클리어 타임은 60분으로 제한되며 최대 7명까지 진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초월자 레벨 50 달성 시 사용할 수 있는 ‘각성 오러 모드’가 추가됐고,‘망자의 탑 B1F’와 ‘망자의 탑 B2F’의 맵과 던전 퀘스트 리뉴얼, 캐릭터 밸런스를 조정 등도 이뤄졌다.
이스트게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클래스 레벨 달성 이벤트를 통해 오는 23일까지 ‘다크 메이지’ 클래스로 190레벨을 달성한 플레이어 중 추첨을 통해 팔라디움 방어구 세트를 비롯한 지존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어 신규 클래스 레벨 80을 달성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섀도우 티타니움 방어구 세트를 지급하고, 모든 경험치 획득량이 100% 증가하는 버닝 이벤트도 열린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카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