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분식집X썸썸 폄의점' 화보집이 나온다
2021.04.26 16:40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비주얼노벨 전문 제작사 테일즈샵이 자사 대표작인 기적의 분식집과 썸썸 편의점 화보집을 연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테일즈샵은 지난 25일, 공식 유튜브 라디오 방송 '썸썸 라디오'를 통해 썸썸 편의점과 관련된 새로운 소식을 공개했다. 캐릭터송 음원 발매 등 여러 소식이 나온 가운데,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내용은 역시 화보집 이야기였다. 올해 안에 테일즈샵 전작인 기적의 분식집과 썸썸 편의점의 각종 삽화가 담긴 화보집을 발매하겠다고 밝힌 것이다.
기적의 분식집과 썸썸 편의점은 테일즈샵의 대표작으로, 각각 2018년과 2020년에 출시돼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두 작품 모두 같은 시나리오 작가와 일러스트레이터가 담당한 작품이며,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다. 워낙 많은 관심을 받은 작품이라 화보집을 비롯해 각종 굿즈 발매를 원하는 팬들이 많았는데, 드디어 그 소원이 이뤄졌다.
오프라인 행사 소식도 나왔다. 테일즈샵은 코로나19가 종식되면 썸썸 편의점 관련 오프라인 행사를 따로 열 계획이다. 아직 어떤 형식의 행사가 될지는 정해지지 않았으나, 성우진 또한 참여 의사를 밝히며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기적의 분식집과 썸썸 편의점 화보집의 정확한 출시일과 상세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