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와 팀 대전, 엔젤게임즈 지스타 프로그램 공개
2021.11.10 18:42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엔젤게임즈는 11월 17일부터 21일까지 지스타 2021 BTC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내용을 공개했다.
엔젤게임즈는 이번 지스타에 자체 개발한 모바일 2D 액션 RPG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이하, 신의탑M)과 액션 어드벤처 신작 원더러스: 더 아레나(이하, 원더러스)를 출품한다.
부스는 50부스 규모이며, 게임을 시연하고 관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관람객과 유명 인플루언서가 팀으로 참여하는 현장 이벤트와 지스타에 오지 못한 게이머를 위한 생중계 등을 진행한다.
구체적으로 신의탑M과 원더러스를 플레이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하며, 메인 이벤트가 진행되는 메인 무대, 게임 굿즈를 판매하는 굿즈샵도 있다.
메인 무대에서는 코스프레, 신의탑M 퀴즈 이벤트, 인플루언서와 관람객이 팀을 이뤄 함께하는 원더러스 이벤트를 한다. 원더러스 이벤트는 4 대 4 팀 대결을 펼치는 원더러스 최강자전과 보스 레이드를 기반으로 한 팀 대결 원더러스 보스 원정대, 게임 내 미니게임에서 BJ들이 대결하는 원더러스 켠김에 왕까지 등을 한다.
이 외에도 현장 온라인 생중계 및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생중계는 엔젤게임즈 X 지스타 2021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고, 생방송 중 신의탑M 퀴즈 이벤트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