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미사토 가문 수장 '아야토'가 30일 원신에 추가된다
2022.03.19 11:0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카미사토 가문을 이끄는 카미사토 아야토가 곧 원신에 찾아온다.
호요버스는 오는 30일 원신에 신규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토를 포함한 2.6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신규 5성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토는 야시로 봉행 카미사토 가문의 수장으로, 한손검을 무기로 사용한다. 짧은 시간 동안 큰 범위의 피해를 적에게 입히고, 팀의 기본 공격효과를 높이는 능력을 보유했다.
2.6 업데이트 캐릭터 이벤트 기원을 통해 카미사토 아야토와 벤티를 얻을 수 있고, 후속 이벤트 기원을 통해 카미사토 아야카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무기 이벤트 기원에서는 아야토 전용 무기 '하란 월백의 후츠'가 추가된다.
이어서 신규 지역으로 리월 서쪽 끝에 있는 '층암거연'이 열린다. 층압거연은 리월의 주요 광석 공급처로 자홍색 영역과 깊은 지하공간으로 구성된다. 새로운 장치인 '유영석 촉매'를 사용하면 어두운 지하를 밝힐 수 있다. 과거에 있었던 불가사의한 사고로 폐쇄됐고, 현재는 몬스터, 보물 사냥단, 우인단 등에 점령된 상태다.
새로운 메인 스토리와 신규 전설 임무 '심연 속을 울리는 위령곡'을 완성하면 층암거연 끝에서 보스 몬스터 '유적의 뱀'과 심연의 알려지지 않은 위험이 등장한다. 새로운 전설 임무에서는 한동안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데인 슬레이프가 등장한다. 아울러 신규 지역에서는 4성 무기 원형과 새로운 명함 등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이로도리 축제에서 몬드 음유시인을 위한 테마 사진 촬영, 업그레이드된 기관 디펜스, 검의 각축, 꽃꽂이 등 임무와 함께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며, 모든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4성 캐릭터 행추가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원신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