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스팀 ‘레이싱’ 할인 시작
2022.05.24 16:18 게임메카 류효훈 기자
스팀에서 각종 레이싱을 메인으로 하는 타이틀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스팀 레이싱게임 축제’가 시작됐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에는 자동차를 포함해, 오토바이, 보트, 비행기, 말 등을 가지고 경주를 펼치는 다양한 게임들이 포함됐다. 먼저, 영국을 배경으로 하는 오픈월드 레이싱 게임 ‘포르자 호라이즌 4’가 67% 할인에 들어간다. EA 대표 레이싱 게임 ‘니드 포 스피드: 히트’와 경주용 차량으로 트랙을 달리는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아세토 코르사’도 각각 80% 할인율이 적용된다.
자동차와 비행기, 보트, 바이크 등 다양한 탈 것으로 육해공에서 경주하는 ‘더 크루 2’도 80% 할인이 진행된다. 오토바이를 타고 트랙을 달리는 ‘라이드 4’는 75% 할인, 말을 육성해 경마에 참여하는 경마 시뮬레이터 라이벌 ‘스타즈 홀스 레이싱’은 30% 할인한다.
각종 게임 체험판도 제공된다. 자신이 직접 트랙을 제작해 달려볼 수 있는 ‘트랙매니아 2 캐니언’, 다양한 모터바이크를 타고 이색적인 코스를 누비는 ‘트라이얼스 퓨전’, 캐릭터를 선택해 친구들과 경쟁을 펼치는 ‘스피드 러너’, 앞서 언급한 더 크루 시리즈 등이 데모를 공개해 구매 전 플레이를 가능케 했다.
이와 함께 두뇌 엔진에 시동을 걸어 레이싱게임에 대한 지식을 뽐내는 그랑프리 상식 퀴즈도 진행된다. 퀴즈를 모두 풀면 보상으로 특별한 레이싱게임 스팀 테마 배지를 준다. 이 밖에 이번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목록과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팀에서 올해 초부터 이어진 특정 테마 게임 할인 판매 행사도 어느덧 마지막을 앞두고 있다. 이번 스팀 레이싱게임 축제가 끝나면, 7월 18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생존게임 위주인 ‘서바이벌’ 세일로 끝을 맺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