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상 교환권 조각 파밍 가능, 세나 레볼루션 '룬 보스' 오픈
2022.09.01 14:37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마블은 1일,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룬 보스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룬 보스는 여러 명이 함께 플레이하는 협동 레이드다. 현재는 20명까지 참여할 수 있고, 추후 최대 50명까지 참가할 수 있도록 확대할 계획이다. 매일 저녁 7시와 9시에 1시간씩 두 번 열리며, 하루에 한 번 참여할 수 있다. 레이드 플레이 기여도에 따라 장신구, 성장 재화, 의상교환권 조각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의상 교환권 조각 상자를 통해 전설, 희귀, 일반 의상 교환권 조각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으며, 조각 30개를 모으면 의상교환권 1개로 조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도전, 전장 등 플레이 가능한 콘텐츠를 한 번에 확인하고 이동할 수 있는 '플레이 로비' 기능을 추가하고 UI를 개선했다.
넷마블은 오는 9월 7일까지 3 대 3 영웅전, 무한 던전 클리어, 장비 레벨업 등 일일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매일 최대 30만 골드를 증정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 '세븐나이츠' 특징을 계승한 신작으로, 사용하는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다. 영웅 변신 후에는 해당 영웅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을 조합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