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연고팀 리브 샌드박스 카트 결승 응원전 열린다
2022.10.06 14:24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부산광역시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은 오는 8일,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2022 부산 e스포츠 뷰잉파티를 연다.
이번 뷰잉파티는 오는 8일에 열리는 2022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에 맞춰 개최되며, 부산 연고팀 리브 샌드박스 카트라이더 팀 결승 진출을 기념해 팀 응원전으로 진행된다.
작년 7월 연고지 이전 협약체결 축하행사로 진행된 리브 샌드박스 LCK 뷰잉파티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연고팀 리그 뷰잉파티 행사다.
카트라이더 개인방송 진행자 형독(본명 박민수)과 동호형(본명 김동호)이 메인 MC를 맡고, 행사 종료 후 현장에 방문한 팬들과 소통하는 팬미팅 및 팬사인회에 참여한다.
부산 e스포츠 경기장 공식 홈페이지 내 예매/참가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선착순 신청이 가능하며, 참여자에게는 응원봉과 기념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정문섭 원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역 연고팀과 함께하는 행사를 통해 지역 내 e스포츠 팬과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부산이스포츠경기장을 거점으로 선수와 팬, 크리에이터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하여 부산만의 응원 문화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 e스포츠 경기장은 매달 e스포츠 리그 T.E.N을 개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