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버스터즈도 등장, 폴가이즈 핼러윈 이벤트 연다
2022.10.28 10:42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젤리빈 고스트 버스터즈가 핼러윈 악령을 쫓기 위해 찾아온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28일, 고스트버스터즈 콜라보를 더한 핼러윈 맞이 폴러윈(Falloween) 이벤트를 진행한다. 폴러윈 이벤트 기간동안 유저들은 다양한 핼러윈 콘셉트 및 고스트버스터즈 콘셉트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우선 고스트버스터즈의 상징인 작업복 ‘점프수트’를 포함, 작품 내 최종 보스로 불리는 ‘고저’, 초록 슬라임 ‘먹깨비’, 마스코트 캐릭터 ‘미니 마시멜로’도 신규 코스튬으로 제공된다. 특히 고저 코스튬은 폴가이즈 최초로 어두운 곳에서 빛을 내는 기능이 추가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아울러 폴러윈 이벤트 기간동안에는 인기 라운드 ‘달콤한 도둑들’을 핼러윈 테마로 꾸민 ‘사탕 도둑들’ 라운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사탕 도둑들 라운드를 플레이한 유저는 점수를 습득할 수 있으며, 이 점수로 ‘달콤한 도둑’ 닉네임, ‘유령의 집’ 명찰, ‘호박 패치’ 명찰, ‘호박 슬리퍼’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상점에서는 ‘사악한 마녀’ 코스튬과 ‘덜렁이 번들’, ‘끈적이’, ‘버섯 캡’ 모자, ‘거미줄’ 패턴 등 다양한 핼러윈 테마 아이템이 추가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폴가이즈가 핼러윈을 맞아 달콤살벌한 축제를 준비했다”며, “고스트버스터즈 코스튬 등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배가시켜줄 핼러윈 아이템들도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폴가이즈에서 핼러윈 기간 더욱 특별하게 즐겨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폴러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폴가이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