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스킬 추가된 리니지M 광전사가 30일에 찾아온다
2022.11.23 12:41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엔씨소프트는 오는 30일 리니지M에 '오아시스 2: 유(OASIS 2: YOU)'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를 통해 광전사 클래스 개편, 클래스 체인지, 경험치 합산, 신규 서바이벌 콘텐츠 오림의 흔적, 편의성 개선 등이 반영된다.
먼저 광전사에 신규 스킬이 추기된다. 범위 내 대상을 도발하고 타이탄 관련 스킬이 강화되는 액티브 스킬인 골든 플레이트, 원거리 대상에 도끼를 던져 타겟 효과를 부여하고, 타겟에 하울을 사용하면 광역 폭발이 발생하는 그레이트 마울 등을 사용할 수 있다. 타이탄(인피니티), 데스페라도 등의 기존 스킬도 개선했다.
이어서 12월 14일까지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한다. 기간 내 클래스를 광전사로 바꿀 수 있으며, 사용 중인 아이템과 스킬도 광전사에 맞춰 교체 가능하다. 아울러, 80레벨 이상 캐릭터 경험치를 85레벨 이상 다른 캐릭터로 합칠 수 있는 경험치 합산 이벤트도 연다.
신규 서바이벌 콘텐츠 오림의 흔적은 캐릭터 4종 중 하나를 선택해, 캐릭터별 전용 스킬로 몰려드는 몬스터를 처치하며 진행된다. 오림의 장신구 강화 주문서 상자, 오림의 흔적 변신 카드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편의 기능을 개선한다. 아이템 컬렉션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아이템 컬렉션 UI 세분화,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인벤토리 UI 개선, 상황에 따라 쉽게 장비를 선택할 수 있는 장착 UI 세트 기능 등을 수정했다.
엔씨소프트는 28일 밤 8시부터 리니지M 생방송 인사이드M 시즌4: 오아시스 어드벤처를 진행한다. 방송을 시청하며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하고,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보상을 받을 수 있다.
29일까지는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플레이 성향에 맞는 보상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는 광전사와 마법인형 9종을 본따 만든 피규어 아트토이 시즌3: 광전사 아트토이를 11번가에서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