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 스틸얼라이브에 PvP에 특화된 배틀로얄 맵 열렸다
2022.11.25 11:13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마블은 25일, 모바일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배틀로얄 맵 '방치된 성역'을 업데이트했다.
방치된 성역은 기존 배틀로얄 맵과 다르게 PvP에 특화됐다. 총 3개 구역으로 나눠져 있으며, 1구역에서는 특정 지역에서만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해 레벨을 높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2구역은 PvP를 경험할 수 있는 구역으로, 회복 등대 3개를 이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필요하다. 마지막 3구역은 몬스터도 회복 등대도 존재하지 않는 결투장으로 매 15초마다 등장하는 보급품을 이용해 최후의 생존자가 되어야 한다.
이와 함께 280레벨 신화 배경 등급세트 장비, 티어8 유물, 13등급 망토와 망토 문양이 추가됐으며, 이차원의 화랑 시즌 5를 실시한다. 이차원의 화랑은 매주 주말 5개 유형 던전이 순서대로 열리며, 던전마다 총 5단계 난이도로 구성된다. 시즌 5를 즐기면 유형별로 다른 부위의 280레벨 유물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오는 12월 21일까지 신규 길드 이벤트 월드 보스의 그림자를 진행한다. 길드원들이 티켓을 모아 월드 보스를 소환해 처치하면 보상을 받는다. 3개 난이도가 존재하며, 소환된 월드 보스는 길드원을 포함한 동일 서버 내 모든 이용자가 공격할 수 있다.
아울러 12월 21일까지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금바늘, 마법 실타래 선택상자II, 블루다이아 등을 제공하고, 배틀로얄 상점에 신규 상품 추가, 가격 할인과 배틀로얄 진행 시 추가로 획득하는 헤이렌의 정수 보상 상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외에도 전설 질풍의 열매, 8성 신화 소울스타, 상급 티어8 보스 옵션 변경석(반지/목걸이/귀걸이)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보물탐험대 이벤트와 영웅 천조각, 여신의 자비 등을 얻을 수 있는 겨울날 행운의 캡슐뽑기도 한다.
자세한 내용은 A3: 스틸얼라이브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