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에 워터슬라이드가? 명일방주 출시 3주년 이벤트 개최
2023.01.13 18:00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요스타는 13일,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 정식 출시 3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3주년 업데이트에는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첨단 지하도시 쎄루에르차를 만나볼 수 있다. 함께 전투 성향이 극대화된 6성 얼터네이트 오퍼레이터 ‘가비알 디 인빈서블’, 두린족이 아님에도 두린족 도시에서 살아가던 6성 스나이퍼 ‘파죰카’, 두린족 건축 설계인 5성 캐스터 ‘미니멀리스트’, 비밀스러운 과거를 갖고 있는 5성 뱅가드 ‘칸타빌레’ 등 네 명의 신규 오퍼레이터도 공개됐다.
요스타는 이 분위기에 걸맞는 스테이지를 만나볼 수 있는 이상적인 도시: 엔드리스 카니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0일까지 이벤트 스테이지가 개방되며, 리핑 글룸핀서 마켓에서는 임무를 통해 획득한 기담괴론 사본, 신규 5성 캐스터 미니멀리스트, 그레이트 아쿠아핏 체험 하우스 테마가구, 각종 육성 재료 등을 교환할 수 있다.
외에도 10연 뽑기권 '불로 담금질한 시'와 이벤트 가구등을 제공하는 증정 이벤트 및 누적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3일까지 수영복 테마 스킨 3종을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며, 기존 인기 코랄코스트 컬렉션 8종도 재판매한다.
명일방주 3주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명일방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