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워커에 기록경쟁 콘텐츠 데일리 챌린지 열렸다
2023.02.24 16:47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넥슨은 24일, 에이스톰에서 개발한 나이트 워커에 신규 지역 나글파르와 추가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나글파르는 최후의 티탄 모로스가 지배하는 행성이다. 나글파르 지역에 추가된 신들의 전쟁터와 행성의 고리 테마에서 100레벨 영웅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파멸의 신으로 불리는 모로스와 그가 이끄는 나글파르 군단의 침공에 맞서는 이야기 전반부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러 테마의 전장을 넘나들며 기록경쟁을 하는 신규 콘텐츠 데일리 챌린지가 추가되었다. 데일리 챌린지는 100레벨 이후 아카이브 별로 하루에 2회 입장할 수 있다. 보상으로는 각종 소울스톤과 균열석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매일 갱신되는 랭킹에 따른 추가 보상도 있다.
3월 9일까지 매일 데일리 챌린지 완료 시 초월자의 혼을 50개씩 제공하며, 20회 누적 완료 시 초월자의 혼 총 1,100개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에 오퍼레이터 예진의 히스토릭 훈련 보급 이벤트 일일 미션 4종을 수행하면 희귀 장비의 잔해, 꿈의 조각, 은괴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7일간 출석 일수에 따라 새내기 지원 상자, 아르카나, 나이트 바이커: 블루(30일) 탈것을 준다.
나이트 워커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