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왕국에서 달리자, 카러플 신규 시즌 시작
2023.05.10 18:20 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넥슨은 10일,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19번째 시즌 네모를 시작했다.
신규 시즌을 통해 환상의 네모왕국을 배경으로 한 각종 콘텐츠를 선보인다. 레전드 스피드 카트 블록 제니스, 레전드 캐릭터 자유의 배찌 등 새로운 카트 및 캐릭터와 더불어 네모 강철바위 용광로, 동화 목욕탕에 개굴개굴 등 다양한 트랙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신규 하이라이트 카트 플레어 파라곤, 크리스탈 파라곤을 업데이트한다. 파라곤 센터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두 종류 중 원하는 스킨을 선택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인 랠리전도 추가한다. 랠리전에서는 트랙 내 지정된 구간을 규정 시간 내 최대한 빠르게 주행하는 것이 중요하며, 시즌 중 도달한 최고 스테이지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시즌 업데이트 및 카러플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를 한다. 5월 26일까지 랭킹전 및 클래식 모드를 완주하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하며, 이를 활용해 아이폰14 프로, 갤럭시 S23 울트라, 강철기사 영웅(영구) 등에 응모할 수 있다. 또, 5월 12일부터 공식 커뮤니티 및 게임 내 공지를 통해 3주년 스페셜 쿠폰 패키지를 준다.
카러플 시즌 19 및 3주년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