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PvE 동시에, A3: 스틸얼라이브 아니무스 토벌전 오픈
2023.05.12 11:06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마블은 12일,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콘텐츠 아니무스 토벌전을 추가했다.
아니무스 토벌전은 PvP와 PvE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며, 길드 간 동맹을 맺어 즐길 수 있다. 맵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게이지가 차오르고 100%에 도달하면 최종 보스인 침식된 여왕 어비스가 등장한다. 침식된 여왕 어비스를 처치하면 보너스 보스인 구속된 검투사 오로아가 등장하며, 각 보스 처치 시 해당 보스 스페셜 보스 옵션 변경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세이트리아 지역의 스페셜 보스옵션 변경석을 추가했다. 공중 감옥 알카디아 보스인 구속된 검투사 오로아를 사냥해 획득할 수 있으며, 투구에 장착할 수 있다. 발동 효과로 보스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차원의 회랑 시즌6를 선보였다. 유물 적용 방식이 도감 방식으로 개편됐고, 각성으로 장비에 적용하는 기존과 달리 유물 획득 시 유물 도감에 기록된다.
기존 유저 성장을 돕는 부스트 서버도 오픈했다. 서버 오픈과 함께 전용 50일 훈련 미션을 추가했으며, 기존 부스트 서버보다 다양한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300레벨 신화 세트 장비 추가 ▲사도레벨 200레벨 확장 ▲소울링커 보주 220레벨 확장 ▲장비 140레벨 확장 ▲패시브 스킬 100레벨 확장이 적용됐다.
자세한 내용은 A3: 스틸얼라이브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