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스토리와 영웅, 드래곤 블레이즈 글로벌 업데이트
2023.05.16 11:54 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컴투스홀딩스가 드래곤 블레이즈에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스토리 ‘오벨리스크’는 죽음의 군대로부터 침략을 받아 폐허가 되어버린 사막의 나라 하무납트라가 배경이다. 하무납트라의 마지막 군주 하다드가 복수를 위해 봉인된 문 오벨리스크를 열고 죽음의 군대와 다시 한 번 맞붙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또한 신규 영웅들이 대거 등장한다. 카트리나는 기존 영웅과 달리 경험치와 흔적 조사 모험 등 특별한 방식으로 능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영웅이다. 높은 성장 한계치를 지녀 색다른 성장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써드임팩트 영웅 탈라사는 강한 힘으로 대검을 휘둘러 적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는 무사로 활약한다. 에피오네는 귀여운 외모를 가진 아크엔젤 세력의 사제로서, 아기 곰 우르스를 소환해 한 명의 적을 집중 타격하고 전체 아군의 생명력과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6월 27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면 ‘루비 100만개’와 ‘프라임 영웅 9회 소환석’, ‘영웅 카드 소환권’을 받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유저에게는 ‘루비 90만개’와 ‘영웅 강화권’ 등 주요 아이템을 추가로 선물한다. 아울러 매일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영웅 카드 소환권’ 등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미션 이벤트는 5월 30일까지 열린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해외 지역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특징이며, 신규 영웅 및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바탕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