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접직군 돌진 추가 등, 아키에이지 워 밸런스 업데이트 실시
2023.05.31 19:15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31일, 아키에이지 워의 직업 기술 추가 및 밸런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크게 전투 유지력 강화와 속도감 증가로 분류된다. 특히, 각 마을의 기술책 상인에게 금화로 얻을 수 있는 직업별 신규 기술 중 근접 직업군 기술은 멀리 떨어진 대상을 공격하는 기술로 구성돼 사냥 속도 개선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함께, 기존 기술에도 개선이 이루어져 근접 직업군은 일부 기술에 돌진 효과 및 생명력 회복 효과를, 활과 지팡이 직업군은 활력 소모량 감소 및 기술 사용 동작 시간 단축을 만나볼 수 있다.
함께 신규 지역 ‘긴 모래 톱’과 해상 던전 ‘나락의 섬’이 추가됐다. ‘긴 모래 톱’ 지역은 방갈로와 야자수 등으로 여름 휴양지 분위기를 구현해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또, 신규 그로아 6종, 탈것 6종 및 저항 관련 효과를 높여주는 새로운 별자리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8일 공성전 업데이트와 서버 이전 시스템을 예고했다. 첫 공성전은 7월 2일 오전에 시작되며, 이후로는 2주마다 새 공성전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공성전은 정식 서비스 이전부터 준비해왔고 세금 누적 및 분배, 길드간 동맹 시스템 등에 대한 부분의 완성도를 끌어올리는 데 집중했다”고 전했다.
아키에이지 워 31일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아키에이지 워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