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러플, 상해 배경 트랙 포함한 20번째 시즌 ‘WKC’ 시작
2023.07.06 17:43 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넥슨은 6일,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20번째 시즌 ‘월드 카트 챔피언쉽(이하 WKC)’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시즌에서는 상해를 배경으로 하는 WKC 상해 서킷과 광활한 비포장도로를 마음껏 질주할 수 있는 WKC 투어링 랠리 등 다양한 트랙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레전드 아이템 카트 켈베로스를 비롯해 스피릿 벤져, 상큼 레이서 첸첸 등 각종 신규 카트 및 캐릭터를 추가한다.
새로운 하이라이트 카트 흑룡 및 백룡도 선보인다. 두 카트는 드래곤 센터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흑룡과 백룡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이용자가 원하는 스킨을 선택할 수 있다.
이어 신규 콘텐츠 붐힐 서바이벌도 업데이트한다. 붐힐 서바이벌에서는 제한 시간 내 먼저 결승선에 도달하면 승리하는 스피드 라운드와 제한 시간 내 장애물과 공격을 피하며 마지막까지 생존하면 승리하는 서바이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총 3개의 미니게임을 플레이하면 라운드 승패에 따라 획득한 티어 포인트를 기반으로, 스타소원석, 행운의 별보석, 챔피언 티어 전용 칭호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한편, 넥슨은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7월 9일까지는 일일 접속 및 누적 접속 기간에 따라 행운의 별 보석과 K코인 등을, 7월 8일부터 8월 5일까지는 게임 접속, 랭킹전 참여, 주간 활약도 달성에 따라 스피릿 벤져(영구), 에너지 크리스탈로 교환할 수 있는 부스터 조각을 지급한다.
신규 시즌 WKC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