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치열하고 처절해진 게싸움 게임 ‘파이트 크랩 2’ 공개
2023.08.21 17:04 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게들이 각종 무기를 들고 혈투를 벌인다는 소재로 게이머들의 눈길을 끌었던 파이트 크랩(Fight Crab) 후속작이 출시된다.
지난 20일, 플레이즘은 PGS 2023 (PLAYISM GAME SHOW 2023)을 통해 파이트 크랩 2를 공개했다. 이름 그대로 게들이 싸우는 액션 게임으로, 최대한 빠르게 상대를 뒤집는 것이 것이 목표다. 이에 전작 파이트 크랩은 ‘게난투’라는 별칭으로 불리기도 했다.
특히 게임에 존재하는 다양한 무기와 전투 방식이 눈길을 끈다. 칼, 방패, 전기톱, 돛대, 도끼, 낫, 엑스칼리버 같은 무기 사용은 물론, 게이지를 채워 눈에서 광선을 쏘거나 오토바이, 상어 등을 타고 이동하는 것이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40가지 이상 기술로 자신이 조종하는 게를 커스터마이징할 수도 있다.
이번 후속작은 더욱 선명해진 그래픽과 함께 커리어 모드와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지원한다. 커리어 모드에서는 여러 기술과 무기를 획득하며 농장 트랙터 등 거대한 괴물과 싸우거나 다른 플레이어와 전투를 통해 랭킹을 올릴 수 있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전 세계 플레이어와 1 대 1 대결을 즐길 수 있다. 개발진은 별도 제어 옵션을 추가해 플레이어가 전작보다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파이트 크랩 2는 올해 겨울 앞서 해보기로 출시되며, PC로 즐길 수 있다. 한국어 공식 지원 계획은 알려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