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블루 판타지: 리링크, PS5·PS4 체험판 배포
2024.01.22 18:31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오는 2월 1일 발매 예정인 액션 RPG ‘그랑블루 판타지: 리링크(Granblue Fantasy: Relink)’의 PS5, PS4용 체험판을 22일 배포했다. 데모판에서는 게임의 스토리 모드, 퀘스트 모드, 튜토리얼 모드의 일부를 플레이 가능하다.
스토리 모드에서는 게임의 핵심 이야기를 일부 체험할 수 있다. 퀘스트 모드에서는 3개의 퀘스트에 도전하게 되며, 인터넷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온라인 멀티 플레이도 가능하다. 퀘스트 모드에서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중 그랑, 카타리나, 이오, 랜슬롯, 제타 등 11명이 제공된다. 모드에서는 기본 조작법을 연습할 수 있다.
그랑블루 판타지: 리링크는 그랑블루 판타지 기반 RPG다. 각 캐릭터는 독자적인 전투 시스템을 지니고 있으며, 서로 다른 무기로 적과 싸운다. 콤보나 오의, 체인 등 연계 공격을 단순한 조작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조작을 일부 자동으로 실행하는 '어시스트 모드', 이동 이외 거의 모든 액션을 자동으로 해주는 ‘풀 어시스트 모드’ 등 액션게임 초보자를 위한 편의 기능이 제공된다.
그랑블루 판타지: 리링크는 오는 2월 1일 PC(스팀), PS5, PS4로 출시되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PS판 게임 패키지 가격은 일반판 6만 9,800원, 디럭스판은 10만 9,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