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조, 신촌 현대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열었다
2024.07.19 16:12 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쿠로게임즈가 19일,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이하 명조)’ 팝업스토어를 시작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띵조마켓 in 신촌’이라는 이름으로, 오는 21일까지 현대백화점 U-PLEX 신촌점에서 진행된다. 해당 기간동안 지하 2층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굿즈와 만날 수 있으며, 각종 미니 게임을 체험하는 '아케이드 존'이 마련됐다. 또한 공명자와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 존’, 이루고 싶은 꿈이나 명조에 남기고 싶은 메시지를 적는 ‘용의 등불’ 메시지 월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현장에서는 스탬프 수집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스탬프 개수에 따라 스크래치 복권을 최대 3개까지 긁을 수 있다. 복권 상품으로는 양양 피규어, 크라운리스 피규어, 아티산 키캡, 꾹꾹복어 모양 쿠션 등 다양한 굿즈가 등장한다.
쿠로게임즈 관계자는 “방랑자 여러분께 특별한 재미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벤트를 재미있게 즐기면서 푸짐한 선물 받으시고, 앞으로의 명조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명조’ 팝업스토어 ‘띵조마켓 in 신촌’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