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그와트 아쉬움 달랠 '퀴디치 챔피언' 예약판매 시작
2024.08.05 19:07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호그와트 레거시'에서는 등장하지 않아 팬들의 아쉬움을 산 해리포터 세계관 스포츠 '퀴디치'. 그런 퀴디치를 주제로 한 신작이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언브로큰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워너 브라더스 게임이 퍼블리싱하는 ‘해리 포터: 퀴디치 챔피언(Harry Potter: Quidditch Champions, 이하 퀴디치 챔피언)’ 디지털 제품의 예약판매가 PC, Xbox One, Xbox 시리즈 X/S를 통해 시작했다.
여기에 더해 첫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커리어 모드로 직접 선수를 육성하거나 온라인 경기 모드를 통해 경쟁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퀴디치의 기본 포지션 추격꾼, 수색꾼, 파수꾼, 몰이꾼 중 선택해 경기를 치른다. 커리어 모드에서는 최대 3명의 플레이어가 위즐리가 뒷마당부터 퀴디치 월드컵까지 플레이를 이어나가게 된다.
온라인 모드에서는 서로 다른 팀원과 힘을 합쳐 퀴디치 팀들과 경쟁한다. 이외에도 캐릭터를 직접 만들거나 론 위즐리, 드레이코 말포이, 해리 포터 등 게임의 상징적인 캐릭터를 만날 수도 있다.
퀴디치 챔피언 디지털버전 스탠다드 및 디럭스 에디션 정식 출시일은 9월 3일이며, PC, PS5, PS4, Xbox 시리즈 X/S, Xbox One로 발매된다. PS 플러스 구독자라면 해리 포터: 퀴디치 챔피언의 스탠다드 에디션을 9월 3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