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23일 ‘더현대 서울’에 팝업 스토어 연다
2024.08.07 17:36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로스트아크의 대형 팝업 스토어가 오는 23일부터 열린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7일, 더현대 서울 단독 팝업 스토어를 오는 23일부터 운영한다 밝히고 안내 페이지를 오픈했다. 로스트아크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는 오는 23일부터 9월 1일까지 열흘간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5층 '에픽서울'에서 운영된다.
유저는 팝업 스토어에서 다양한 신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굿즈샵 뿐만 아니라 포토존과 DIY 콘텐츠,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굿즈샵에서는 팝업 스토어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다양한 신규 굿즈를 선보인다. 신규 굿즈는 ‘실리콘 참세트’, ‘말랑쿠션’, ‘키캡’ 등 모험가들의 선호도가 높은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코코를 비롯한 로스트아크 내 여러 캐릭터들을 활용해 디자인됐다.
현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DIY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모험가들은 '오리지널스포츠'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티셔츠를 구매 시, 다양한 디자인의 전사지 중 2종을 직접 선택해 원하는 부위에 인쇄하는 방식으로 자신만의 티셔츠를 만들 수 있다. 더해 에코백을 구매해도 같은 방법으로 꾸미기가 가능하다. 함께 준비될 베이커리 존에서는, 올 하반기 로스트아크와 컬래버레이션하는 ’아우어베이커리’의 시그니처 베이커리 상품도 만나 볼 수 있다.
외에도, 현장 이벤트로 특별한 프레임으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포토 키오스크를 운영하고 다양한 굿즈를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업 스토어 참가 희망자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사전 입장 예약과 현장 대기로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입장 방법은 오는 14일 로스트아크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안내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모험가 여러분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로스트아크가 론칭 이후 최초로 단독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로스트아크 굿즈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현장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는 만큼 많이 방문해 주시고 로스트아크와 함께 무더위를 이겨 내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