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와 스위치용 역전검사 1·2 합본판, 23일부터 예판
2024.08.22 10:36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게임피아는 캡콤아시아와 협력해 추리 어드벤처게임 ‘역전검사 1&2 미츠루기 셀렉션(이하 미츠루기 셀렉션)’ PS4, 닌텐도 스위치 버전 패키지 제품 예약판매를 23일부터 시작한다. 게임은 한국어 음성 및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미츠루기 셀렉션은 ‘역전검사’, ‘역전검사 2’로 구성된 컬렉션 제품이다. ‘역전재판’ 시리즈에서 주인공 나루호도 류이치의 라이벌로 활약한 천재 검사 미츠루기 레이지가 주인공이다. 플레이어는 현장에서 직접 캐릭터를 조작해 단서를 모으고, 관계자와 대화를 통해 얻은 정보나, 발견한 증거품을 토대로 난해한 사건을 추리한다.
게임은 풀 HD에 대응하며 미니 캐릭터도 신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스토리의 각 에피소드나 챕터 단위로 좋아하는 장면을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는 편의기능이 더해졌다. 이외에도 추리를 잘 못하더라도 드라마를 보는 듯한 감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오토 플레이’ 등 새로운 기능이 추가됐다. 게임 내 등장 일러스트나 캐릭터 모션, 개발 당시의 설정화 및 오케스트라 음원과 BGM이 수록된 갤러리 모드도 탑재되어 있다.
PS4, 닌텐도 스위치용 미츠루기 셀렉션 패키지 제품 예약구매시 아크릴 열쇠고리와 인게임 BGM 세트 등 특전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소프트웨어와 오리지널 굿즈 2종을 특제 박스에 동봉한 ‘역전의 체크메이트 세트’도 판매될 예정이다.
미츠루기 셀렉션 패키지 제품 예약판매는 23일부터 9월 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9월 6일이며,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다. 예약판매및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웹사이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