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리더 이아영,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에 등장
2024.09.26 12:04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인기 치어리더이자 SNS 인플루언서 이아영이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이하 홈런 클래시2)에 등장한다.
해긴은 26일, 모바일 야구 게임 홈런 클래시2에 인기 치어리더 이아영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규 캐릭터 이아영은 평소 선수들을 응원하는 치어리더지만, 어느 날 피칭 머신 앞에서 당당하고 힘차게 배트를 돌리는 영상이 큰 화제가 돼 ‘홈런 클래시’ 무대에 정식으로 출전해 달라는 요청을 받아 등판했다는 스토리를 갖고 있다.
이아영 캐릭터는 현재 야구팀인 대만 푸방 가디언스와 농구팀인 타이완 비어 레오파즈 등에서 활동중인 치어리더 ‘이아영’이 모티브다. 이에 ‘이아영’의 별칭 '이아돌(LeeADol)'을 전용 스킬로 갖고 있다. 스킬 이아돌은 전광판 타격 시 점수 증가와 함께 발동되며, 발동 시간 동안 체력 게이지를 보호하는 응원 에너지(실드)가 생성되는 효과까지 총 두 가지 능력을 발휘하는 스킬이다. 이에 캐릭터의 능력을 중시하는 이용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해긴 홈런 클래시2 관계자는 "누구보다 스포츠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치어리더 이아영을 게임 캐릭터로 제작한 것은 선수 외 다른 직업군이 게임에 추가되면 어떨까? 라는 호기심에서 시작된 기획"이라며, "야구와 스포츠, 그리고 게임에 대한 재미있는 콘텐츠를 추가해 나갈 계획이니 앞으로도 홈런 클래시2에 대한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홈런 클래시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