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를 향한 투쟁, 프리덤 워즈 리마스터 정식 출시
2025.01.09 14:5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9일 PS5, PS4, 닌텐도 스위치 버전 '프리덤 워즈 리마스터' 한국어판을 발매했다. 스팀 버전은 10일 출시된다.
프리덤 워즈 리마스터을 통해 개선된 그래픽으로 다시 한 번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더 선명하게 그려진 세계, 거대한 감시 도시, 강대한 적, 자유를 향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출시를 맞이해 주요 캐릭터 이벤트 장면을 통해 스토리를 살펴볼 수 있는 런칭 트레일러도 공개됐다.
이 게임은 부상으로 인해 과거의 기억을 잃고, 형벌로 징역 100만 년에서 다시 시작하게 된 주인공의 여정을 다룬다. 가혹한 세계에서 진정한 삶과 자유를 얻기 위해 동료들과 함께 치열한 사회봉사에 뛰어든다. 자원이 고갈된 먼 미래에서 살아있는 것 자체가 '죄'가 된다는 설정을 바탕으로 하며, 사회봉사란 위험한 전투 행위를 뜻한다.
입체적인 고속 전투가 가능한 '가시'로 공간을 지배하고, 종류에 따라 다른 특성을 활용해야 한다. 위험한 사회봉사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동료와 협력해야 한다. 생체 안드로이드 '액세서리' 및 동료 죄인들과 함께 강대한 적에 맞서 싸우며, 온라인 협동 멀티플레이 지원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