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니 케이지 온다, 영화 모탈 컴뱃 2 예고편 공개
2025.07.18 11:51 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오는 10월 24일 개봉하는 모탈 컴뱃 2 영화의 첫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은 쟈니 케이지가 바에서 술을 마시는 것으로 시작한다. 쟈니 케이지는 과거 큰 인기를 얻었던 액션 영화 배우였으나, 현재는 인기를 잃고 사람들에게 잊혀진 상태다.
이후 쟈니 케이지는 라이덴과 소냐 블레이드와 함께 찾아온 라이덴에 의해 다른 차원으로 보내지게 되고, 그 곳에서 ‘모탈 컴뱃’이라 불리는 격투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키타나, 잭스 브릭스, 리우 캉 등 원작 캐릭터를 비롯해, 전작 오리지널 캐릭터였던 콜 영도 등장한다.
원작에서 쟈니 케이지는 다소 가벼운 개그 캐릭터 성향이 강했지만, 영화에서는 특유의 유쾌함을 유지하는 동시에 묵직한 면모도 부각된 입체적인 캐릭터로 표현되어 있다. 특히 쟈니 케이지 역을 맡은 칼 어번은 2019년부터 방영된 인기 드라마 ‘더 보이즈’의 주연 빌리 부처를 연기하며 거친 모습으로 주목 받은 바 있다. 이에 그가 쟈니 케이지를 어떤 방식으로 표현할 것인지도 관전 포인트다.
그 외에 원작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팬서비스 요소도 담겼다. 쟈니 케이지의 ‘쇼타임이다(It’s showtime)’, 스콜피온의 ‘이리오너라(Get over here)’ 등 시그니처 대사는 물론, 모탈 컴뱃하면 빼놓을 수 없는 특유의 잔혹한 연출도 확인할 수 있다.
영화 모탈 컴뱃 2는 미국에서 10월 24일 개봉하며, 국내 개봉일은 10월이라는 것 외에 상세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다. 전작이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을 받은 만큼, 속편 역시 같은 상영 등급이 부여될 것으로 예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