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라쿤 시티로 '바이오하자드 레퀴엠' 23일 예약 판매
2025.12.22 12:48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게임피아는 서바이벌 호러게임 '바이오하자드 레퀴엠(BIOHAZARD requiem)'의 예약 판매를 23일 시작한다. 예약 판매는 PS5, 닌텐도 스위치 2, PC 스팀(Steam) 플랫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닌텐도 스위치 2용 세트 상품인 '바이오하자드 제너레이션 팩(BIOHAZARD Generation Pack)' 패키지 제품도 함께 출시된다.
'바이오하자드 레퀴엠(BIOHAZARD requiem)'은 시리즈의 9번째 작품으로 긴장감과 공포를 강조한 서바이벌 호러게임이다. 폐허가 된 호텔에서 발생한 변사체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FBI 분석관 그레이스 애쉬크로프트가 현장으로 향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사건 현장은 8년 그레이스의 그녀의 어머니가 사망한 장소며, 이 조사는 라쿤 시티 사건의 진실과 연결된다. 플레이어는 1인칭과 3인칭 시점을 자유롭게 전환하며 전투와 탐색, 퍼즐 등 서바이벌 호러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전작 인기 주인공 '레온' 역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출연한다.
PS5, 닌텐도 스위치 2, 스팀(Steam)용 '바이오하자드 레퀴엠(BIOHAZARD requiem)' 패키지 제품 초회판 구매 시 한정 특전이 제공된다. 구매자는 '바이오하자드 레퀴엠(BIOHAZARD requiem)' 스틸북(SteelBook)과 그레이스 '종말' 코스튬을 받을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2 플랫폼으로 발매되는 '바이오하자드 제너레이션 팩(BIOHAZARD Generation Pack)'에는 신작을 포함해 여러 시리즈가 포함된다. 해당 팩에는 '바이오하자드 레퀴엠' 본편과 '바이오하자드 7 레지던트 이블 골드 에디션', '바이오하자드 빌리지 골드 에디션' 모두 수록된다. 각 작품에는 '금지된 영상', '엔드 오브 조이(End of Zoe)', 윈터즈 익스팬션 등 추가 콘텐츠와 특전이 포함됐다.
바이오하자드 레퀴엠은 내년 2월 27일 출시된다.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웹사이트, 게임피아 블로그, X,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