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와 뱀서의 만남 '윤회 보험사 R.I.P.' 앞서 해보기
2026.01.26 09:55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
|
2P 게임즈는 웜 코어 스튜디오가 개발한 액션게임 '윤회 보험사 R.I.P.'의 스팀 앞서 해보기를 1월 26일 시작했다. 이 게임은 1만 4,500원에 판매되며, 출시를 기념해 2주 동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윤회 보험사 R.I.P.는 뱀서라이크 장르 액션에 '디아블로' 방식의 장비 기반 성장 구조를 결합했다. 짧은 플레이 시간 동안 재미를 제공하며, 장기적으로는 파밍의 즐거움을 더했다. 플레이어는 보험사의 에이스 요원으로 황무지 등 감염 구역에 투입되어 감염 사태를 종식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게임은 생존과 죽음의 문턱에서도 핵심 성과 지표(KPI)를 달성해야 하는 설정을 지닌다. 화면을 가득 채우는 좀비 무리를 소탕하며 쏟아지는 화력 지원과 탄막 액션이 결합됐다. 개발팀은 언리얼 엔진 5 기반의 실시간 피드백 시스템을 통해 무기별 타격감을 구현했으며, 전투 전반에 ‘폭력의 미학’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전략적 선택 중심의 장비 시스템이 특징이다. 50종 이상의 무작위 옵션 조합을 제공하며, 메커니즘 자체를 변화시키는 시그니처 레전드 스킬과 세트 효과를 강화하는 세트 계약 시스템을 통해 매판 전투 양상이 다르다. ‘주신 시스템’이라 불리는 공중 보급 지원으로 전투 판도를 바꾸는 것도 가능하다. 빙결, 화염, 번개 등 각종 원소 능력과 드론, 기관포, 위성 레이저 호출이 가능하여 대규모 좀비 무리 속에서 강한 화력을 선보일 수 있다.
윤회 보험사 R.I.P.는 ‘시원한 액션’과 ‘끝없는 성장’ 사이의 탄탄한 선순환을 목표로 한다. 이번 앞서 해보기 기간 동안 개발팀은 개방형 마인드로 커뮤니티의 피드백에 귀를 기울일 예정이며, 정기적인 버그 수정과 콘텐츠 확장을 통해, 보다 안정적이고 오래 즐길 수 있는 ‘파밍의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