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수 8호 더 게임, 0.5주년 기념 로그인 보너스 2탄 시작
2026.02.16 10:39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아카츠키 게임즈(Akatsuki Games)는 토호(TOHO) 및 프로덕션 I.G.(Production I.G.)와 공동 개발하여 정식 서비스를 진행 중인 자이언트 킬링 RPG '괴수 8호 더 게임(Kaiju No. 8 The Game)'에서 0.5주년 기념 로그인 보너스 제2탄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서비스 반 주년을 기념하는 대형 프로모션의 일부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로그인 보너스 제2탄을 통해 픽업 뽑기 티켓 최대 10장, 차원 크리스탈 100개, 스태미너 회복제 4개를 받을 수 있다. 이는 게임의 정식 서비스 반 주년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의 핵심적인 내용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뽑기를 통해 ★5 [작열하는 변이체] 괴수 8호가 등장한다. 병행세계 '두바이'에 진입한 괴수 8호는 그곳의 미지의 힘을 흡수하며 이전과는 다른 모습으로 각성했다. 전신을 감싼 작열의 열기는 주변의 얼음을 녹여내며, 등에 돋아난 가시 형태의 기관에서는 증기가 분출되는 모습을 보인다.
이 신규 캐릭터는 혹한에 잠식된 세계 속에서도 꺼지지 않았던 분노의 불씨가 새로운 형태로 타오르기 시작한 존재로 묘사된다. 극한의 냉기에 맞서 폭발적으로 각성한 [작열하는 변이체] 괴수 8호는 작열하는 열기와 압도적인 존재감을 특징으로 강력한 전력을 예고한다. 해당 픽업 뽑기 이벤트 기간에는 ★5 [작열하는 변이체] 괴수 8호의 획득 확률이 크게 상승한다.
또한 정식 서비스 0.5주년을 기념하여 속성별 유상 한정 ★5 확정 뽑기 2탄도 함께 개최한다. 이번 유상 한정 ★5 확정 뽑기 2탄에서는 아시로 미나, 시노노메 린, 나루미 겐, 이치카와 레노, 체스터 록번 등 사격 속성 캐릭터 중 1명을 반드시 동료로 맞이할 수 있다. 1회 한정으로 캐릭터를 획득할 경우 해당 뽑기는 비공개 처리된다. 대형 캠페인 및 게임 관련 상세 정보는 게임 내 공지사항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