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 슈트 제로, 한글화 되어 22일 PC 발매
2013.02.06 18:48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스트라이크 슈트 제로' 한정판(위)과 플라이트 패키지(아래) (사진제공: H2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본 레디 게임즈의 ‘스트라이크 슈트 제로(Strike Suit Zero)’ PC 플랫폼의 자막한글화가 완료되었으며, 오는 2월 22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트라이크 슈트 제로’ 는 시뮬레이터와 아케이드 슈팅이 적절하게 조화되어 있는 동서양의 요소가 독특하게 결합된 1인칭 메카닉 슈팅 게임으로써, 메카형 기체와 변신 시스템이 특징이지만 메카물에 전혀 관심이 없는 사람도 아무런 거부감이 들지 않게 디자인 되었다. 플레이어는 전선 복귀 여부를 재평가 받기 위해 테스트 중인 파일럿 아담스로 분하여 거대 함대를 이루어 지구를 향한 적들을 퇴치하기 위한 험난한 전쟁의 여정에 뛰어들게 된다.
'스트라이크 슈트 제로'는 플레이어들에게 과거의 같은 장르의 게임보다 훨씬 다이나믹하고 숨막히는 우주전을 선사하기 위해 수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적기를 끝없이 추격하는 반복된 플레이 패턴을 탈피하기 위해 화면을 스트라이크 슈트의 액션으로 가득 채웠으며, 다중 목표물을 추격하도록 설정하여 하나의 적기를 잡기 어렵게 되면 다른 적기를 추격하여 미션을 달성할 수 있게 하였다. 전투 중 로봇 형태로 변신할 수 있는 또 다른 스타일의 공격 옵션을 적시에 사용하여 미션을 클리어 해야 하며, 업그레이드 포인트를 가지고 기체의 파츠를 보완해 나가야 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한글판 패키지는 총 두 장의 디스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컬러 메뉴얼, 유명 작곡가 폴 러스케이와 싱어송 라이터 코키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빚어낸 음악과 스페셜 인터뷰가 수록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보너스 트랙 포함), 오쿠보 준지의 유니크한 메카닉 디자인이 돋보이는 한글화된 하드커버 아트북 등이 포함되어 국내에만 독점 출시된다. 또한, 플라이트 슈팅 마니아를 위한 '스트라이크 슈트 제로' 플라이트 패키지가 예약 기간 내 한정수량 판매된다.
패키지 구성품은 다음과 같으며, 오는 2월 7일(목)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스트라이크 슈트 제로 한정판 구성물
▶디스크 1. 스트라이크 슈트 제로 게임 디스크 (Steam 연동)
▶디스크 2. 스트라이크 슈트 제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스트라이크 슈트 제로 하드커버 올 컬러 아트 & 디자인 북
스트라이크 슈트 제로 플라이트 패키지 구성물
▶디스크 1. 스트라이크 슈트 제로 게임 디스크 (Steam 연동)
▶디스크 2. 스트라이크 슈트 제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스트라이크 슈트 제로 하드커버 올 컬러 아트 & 디자인 북
▶매드캣츠 사이보그 V.1 플라이트 스틱
▲ '스트라이크 슈트 제로' 스크린샷 (사진제공: H2인터렉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