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2주 '삼초 온라인' 일곱 번째 추가 서버 증설
2013.02.06 19:11 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삼초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아이엠아이)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는 6일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에서 서비스하는 Full 3D 무협 웹 MMORPG ‘삼초 온라인’의 일곱 번째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1월 24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삼초 온라인’은 세 번째 서버를 오픈한지 약 열흘 만에 지속적으로 유저가 유입돼 일곱 번째 서버를 추가로 증설했다. 누적 가입자 수도 가파르게 상승하며 10만 명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으며 최고 동시 접속자 역시 1만 명을 돌파하며 오픈 2주 동안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아이엠아이는 이번 신규 서버 추가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특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PC’, ‘아이폰5’, ‘아이패드 미니’,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하며, ‘삼초! 최고의 GM을 선출하라’ 이벤트를 통해 총 6명의 GM들이 내건 공약에 투표를 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와퍼주니어 교환권’ 등을 선물하고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투표결과에 따라 GM들이 받게 될 기상천외한 벌칙수행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금화로 은화 구매가 가능한 ‘부의 선물 상자’와 무공 및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는 ‘진기 선물 상자’, 명망을 획득할 수 있는 ‘위진 선물상자’ 등 신규 아이템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엠아이 게임사업부 신동준 본부장은 “삼초 온라인에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Full 3D 무협 웹 MMORPG ‘삼초 온라인’은 15세 이상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3s.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