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초 온라인, 신규 던전과 PvP 콘텐츠 추가
2013.03.27 13:30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신규 던전과 PvP 콘텐츠를 업데이트한 '삼초 온라인' (사진 제공: IMI)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는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에서 서비스하는 풀3D 무협 웹 MMORPG ‘삼초 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오늘(27일) 밝혔다.
먼저, 65레벨 이상의 고 레벨 유저를 위한 신규 던전 ‘통천부도’를 공개했으며 대규모 PvP 콘텐츠 ‘운명 투혼전’을 비롯해 장비 강화, 레벨 상향 조정 등 다양한 시스템들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규 던전인 ‘통천부도’는 총 네 개 층으로 구성된 자유 PK 지역으로, 각 층의 몬스터를 모두 처치해야만 상위 층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유저들은 신규 강화 시스템인 ‘영문강화’를 통해 각 장비 아이템에 최대 12번의 각기 다른 추가 옵션 등을 부여할 수 있다. 또한, 정파와 흑도의 진영 간 펼쳐지는 대규모 PVP 콘텐츠 ‘운명 투혼전’을 통해 각 진영에서 획득한 점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아이엠아이는 오는 4월 중 선보일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레벨 상향 조정 및 고 레벨 유저를 위한 신규 던전 ‘지옥용동’과 특수 던전 ‘효황쟁패’ 등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풀3D 무협 웹 MMORPG ‘삼초 온라인’은 15세 이상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3s.gamemania.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