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칼리고벨룸’ 20일부터 사전 공개서비스
2013.03.15 18:28 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칼리고벨룸'에 등장하는 클래스, 흡혈귀 (사진제공: 포르투나게임즈)
포르투나게임즈는 MMORPG '칼리고벨룸'의 사전 공개서비스를 오는 3월 20일에서 2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사전공개서비스에서는 최고 레벨을 80으로 조정하고, 레벨 조정에 따른 관련 콘텐츠와 신규 인스턴트 던전인 ‘죄업의 심연’과 ‘화염의 고리’가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사전공개서비스에서 플레이 한 데이터는 공개서비스에도 그대로 적용된다.
더불어 경매사를 도입한 경매시스템, 일일 2회 랜덤 유저들을 선발하여 악마 정예 및 악마군 두령을 처치하고 고레벨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시스템 ‘악마의 역습’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 하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동기 부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칼리고벨룸’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접속시간에 따라 ‘힐링 포인트’를 부여하고, 그 포인트로 ‘힐링샵’에서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힐링 포인트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에 더해 가족 시스템을 활용하여 가족원 10명이상인 유저에게 선물을 지급하며, 50레벨 달성 시에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자유게시판에 다양한 후기를 게재하면 GM이 직접 상품을 보내고, 매주 토요일 지정된 시간에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르투나게임즈 관계자는 “FGT와 비공개테스트에서 보여 주신 많은 성원에 감사 드리며, 사전공개서비스에서 보여 드릴 많은 콘텐츠와 이벤트를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칼리고벨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cali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