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레벨 70 상향, 갱스터 MMO '느와르온라인' 업데이트
2013.03.25 09:21 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갱스터 MMORPG '느와르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무브게임즈)
무브게임즈가 서비스하는 갱스터 MMORPG '느와르온라인'이 최고 레벨 상향 업데이트를 실시 했다.
'느와르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65레벨이던 최고 레벨을 70레벨로 상향하고, 중립지역인 공사지역 3곳을 포함하여, 8개의 신규 인던 맵을 추가했다.
이번 신규 맵에서는 중립지역 필드에서 등장하는 몬스터 사냥 시 인던 맵에 입장할 수 있는 열쇠를 얻을 수 있으며, 해당 열쇠로 인던에 입장하면 각 인던 별로 12 종의 보스급 몬스터를 상대할 수 있다.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신규 액팅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언더급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과 더욱 강력해진 고급 보석류 아이템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등급 아이템인 보스급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느와르온라이 개발팀은 “최고 레벨 상향으로 인해 기존 유저분들은 물론 신규 유저분들도 모두가 함께 느와르온라인을 더욱 즐겨주셨으면 하는 바램이다”며“스킬 상향과 신규 제작 아이템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며, PvP관련 컨텐츠도 다양하게 추가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noir-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