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피니트 크라이시스' 소개 영상 (영상 출처: 유튜브)
배트맨, 그린랜턴 등 DC 코믹스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AOS 게임이 나온다.
워너 브라더스는 북미시각으로 25일, 자회사 터바인이 개발 중인 AOS ‘인피니트 크라이시스(Infinite Crisis)’를 공개했다.
‘인피니트 크라이시스’는 DC 코믹스의 평행 세계관을 다룬 DC 멀티버스(Multiverse)를 배경으로 한다. DC 멀티버스(Multiverse)는 익숙한 캐릭터뿐만 아니라 악의 화신으로 변한 캐릭터도 등장하는 새로운 세계관이다.
이런 세계관을 바탕으로 등장하는 캐릭터에는 나이트메어 배트맨, 개스라이트 배트맨, 개스라이트 캣우먼이 있다. 이외에 플래시, 그린랜턴, 조커, 원더우먼 등 DC 코믹스의 익숙한 캐릭터도 등장한다. 여기에 프리미엄 스킨도 제공되어 색다른 캐릭터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다.
캐릭터 설정은 기존 AOS와 비슷하다. 암살, 지원 등의 역할이 설정되어 있고, AOS의 중요한 요소인 기술은 각 캐릭터 특징을 살린 일반, 궁극, 지속, 선택 등이 있다.
개발 총괄을 맡은 터바인의 제프리 스티펠(Jeffrey Steefel)은 “온라인게임에서 수년간 축적한 경험을 토대로 AOS에 혁신을 이끌어 내고자 한다” 며 “이런 혁신은 신속한 액션과 거대한 스토리, 파괴할 수 있는 게임 속 배경, 대규모 이벤트와 DC 코믹스의 주요 캐릭터로 이루어질 것이다”고 말했다.
‘인피니트 크라이시스’는 올해 부분유료화로 출시 예정이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베타 테스터 신청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