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웅 온라인'의 흑야맵 업데이트 (사진 제공: 엠게임)
엠게임이 서비스 중인 정통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에서 오는 28일 어둠 속 몬스터와 대결하는 ‘흑야맵’을 오픈한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흑야맵’은 기존 곡수, 랍살, 화룡궁, 맹호성, 사산, 유하 등 70레벨 이상의 11개 지역에 어둠이 드리워져 몬스터와의 대결을 펼치게 되는 신규맵이다. 공간이동 포탈(관문) 혹은 각 마을 내 객잔NPC(보조캐릭터)를 통해 ‘흑야맵’ 모드 선택 시 입장 가능하다.
어둠 속 캐릭터의 시야 거리가 좁은 상태에서 플레이가 진행되는 ‘흑야맵’에는 강력한 몬스터들이 맹공격을 퍼붓는다. 캐릭터 체력 소진 시에도 별도의 경험치 하락이 없으며, 무한대로 공격하는 몬스터 사냥을 통해 경험치를 무제한으로 획득할 수 있어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배가 시킨다. 뿐만 아니라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로 구성된 ‘월풍’, ‘조화’ 세트 아이템 등의 고레벨 희귀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영웅 온라인’에서는 이번 ‘흑야맵’ 오픈과 함께 일정시간 캐릭터의 시야를 50%, 100%, 300% 넓혀주는 ‘촛불’, ‘호롱불’, ‘등불’ 등 3종의 아이템도 추가한다.
엠게임은 ‘영웅 온라인’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28일부터 4월 1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흑야맵에서 몬스터 사냥 시 일정 확률로 얻게 되는 ‘귀령 주화’의 개수에 따라 상위 유저 5명에게 특별 무기 아이템, 봉인 해제서, 등불, 호롱불 아이템을 선물하며, 주화 100개 이상을 획득한 모든 회원에게는 촛불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경매 이벤트 페이지에서 직장인 전용 서버에 접속할 수 있는 ‘성혼령’,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는 ‘투혼령’, 강화 실패 시 아이템 소실을 방지하는 ‘천룡지단’ 등 게임 아이템의 최저가를 입력해 낙찰된 유저에게는 해당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행사관리NPC를 통해 출석 체크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체력 회복, 아이템 강화 등의 혜택이 있는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영웅 온라인’의 유기명 개발 실장은 “흑야맵에서는 어둠 속 수 많은 몬스터와의 끊임없는 대결로 대량의 경험치 획득이 가능하다”며 “이 밖에도 다가오는 여름시즌에는 신규 사냥터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ro.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