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 '웹영웅전 2' 3번째 신규 서버 오픈
2013.03.29 20:51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웹영웅전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유니아나)
유니아나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웹영웅전2'의 3번째 신 서버를 29일 오후 2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무협 소설의 거장 김용의 ‘영웅문’을 바탕으로 한 전략 RPG '웹영웅전2'는 스토리에 충실한 짜임새 있는 진행과 지역별 관문을 통해 진행되는 ‘관문 전투’, 악행을 저지르는 악당을 물리치는 ‘대도 체포’, 소설 속 인물이 강한 적이 되어 전투를 펼치는 ‘숙적 전투’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이 적용되어 무협 게임의 전투 묘미를 제대로 살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의천과 도룡 두 개의 세력으로 나뉘어 펼쳐지는 세력전은 기존 게임들의 ‘방파전(길드전)’을 뛰어넘는 거대한 ‘세력’의 구성원이 되어 다른 세력의 유저와의 PvP등 각종 콘텐츠 대결을 진행하여 보상을 획득하는 등 유사 웹 게임에서 보기 드문 대규모 시스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웹영웅전2에 보내주시는 많은 성원 덕분에 3번째 신 서버를 오픈하게 되었다. 앞으로 더욱 좋은 서비스와 운영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버 게임(http://game.naver.com/)과 ‘다음 게임(http://game.daum.net/)을 통해 동시 서비스되고 있는 '웹영웅전2'는 네이버 아이디나 다음 아이디만 있으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 서버 오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ro2.uniana.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