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 Z, 올해 말 한글화 정식 발매 결정
2013.04.24 18:59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한글화 정식 발매가 결정된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 Z' (사진제공: CFK)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일본 컴파일하트가 개발한 PS3 전용 RPG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 Z'를 한글화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 Z' 는 신(新)이나후네 케이지가 제작한 게임으로, 절대신 슈슈와 그 친구들의 시끌벅적한 모험을 그린 RPG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 의 정식 후속작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전작의 무대였던 칠요계를 넘어 이번 작의 새로운 무대인 12성계(星界)에서 전작의 텐션을 그대로 이어가면서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전작에서 호평이었던 자유로운 캐릭터 메이킹과 함대전, 부하화 등의 독특한 시스템은 이번 작에서도 건재하며 더욱 쾌적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파워업한 모습을 보여준다. 여기에 자칭 절대신이었던 전작의 주인공에 비해 이번 작의 주인공은 궁극신(神)으로, 그 이름에 걸맞는 다양하고 새로운 요소들로 무장하고 있어 기대를 더한다.
CFK 관계자는 ‘팬 여러분들의 정식 발매를 희망하는 목소리가 높았기에 서둘러 준비했다’고 전했으며 ‘여러분께서 구입해 즐겨주시는 것이 다음 작품으로 이어지는 원동력이 되기에 앞으로도 계속해서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 Z' 는 올 하반기 PS3로 한글화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미정이다.
▲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 Z'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