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 게임 회원에게 정품 백신 프로그램 제공
2013.04.26 11:41 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신규 회원에게 정품 백신 타이태니엄2013를 제공하는 유니아나 (사진제공: 유니아나)
유니아나는 기존 유니아나 통합회원이거나, 내달 24일까지 유니아나 통합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 인텔과 제휴하여 세계 상위 점유율을 자랑하는 백신 제조사인 트렌트 마이크로 사의 7만원 상당 정품 백신 타이태니엄2013을 무료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인텔의 정품 CPU사용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정품 CPU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고 유니아나 게임 회원들에게 무상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정품 백신 ‘타이태니엄2013’을 제공하여 다른 제품들과는 차별되는 장점들을 홍보할 예정이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최근 유행하고 있는 각종 PC관련 바이러스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유니아나 회원들의 PC를 안전하게 지킬 것으로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으로 회원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현재 유니아나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 '웹영웅전:남제북개', '무림활극 청운', '웹영웅전2'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인텔 제휴 차원으로 제공되는 백신 프로그램 ‘타이태니엄2013’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