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후네 케이지, 20일 '소울 새크리파이스' 행사차 방한
2013.06.05 18:17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오는 20일 정식 발매되는 '소울 새크리파이스' (사진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PS비타로 20일 출시되는 초마법 액션 게임 '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판 발매를 기념해 이나후네 케이지 등의 개발자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유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일(목) 강변 테크노마트 9층 하늘공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판을 기다려온 유저들을 위해 마련됐다. 오후 5시부터 ‘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판’ 시연 및 현장 판매가 진행되며, 오후 7시부터 기획자인 이나후네 케이지를 포함한 5명의 개발자 무대이벤트 및 사인회,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현장에서 ‘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판 소프트웨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PSN 바우처 카드를 증정하며, 소프트웨어와 PS비타 본체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바우처 2종과 함께 16GB 메모리 카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행사 당일 참가자 전원에게 리브롬 부채를 기념품으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소울 새크리파이스' 프리미엄 에디션 번들 (아시아판)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20일(목) 국내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는 ‘소울 새크리파이스' 는 다수의 히트 게임 시리즈를 연이어 만들어낸 이나후네 케이지가 이끄는 comcept에서 기획과 개발을 담당하고, 수 많은 인기 게임의 음악을 작업한 PROCYON 스튜디오의 미츠다 야스노리와 PS3용 타이틀 '하쿠나 마타타' 의 작곡가 호코야마 와타루가 사운드를 담당하는 등 호화 개발진이 참여하여 화제가 된 타이틀이다.